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다이어트상식
Home ▶ 다이어트 ▶ 다이어트상식
line
제  목  |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원칙!
작성자  | 토케시 이메일  |  tocasy7@tocasy.co.kr
조회수  | 326 회 등록일  | 2011-02-17
클릭시 확대이미지를 볼수 있습니다.

일찍 식사를 하자.

단순히 아침을 든든히 먹고, 점심을 먹고 가벼운 저녁을 먹는 식으로 식사를 조절하는 것 만으로도 체중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저녁은 가능하면 일찍 드시는 것이 좋다. 자기 전 최소한 4시간 전에 드시는 것이 좋다.




걷거나 뛸 수 있는 상황을 만드는 것이 좋다.

출퇴근 시간이나, 아니면 등교 길을 이용할 수도 있다.
혹은 등산 동호회, 인 라인 스케이트 동호회, 마라톤 동호회에 참여할 수도 있다.
출퇴근은 일주일에 5회 이상 필수적으로 일어나는 일이고, 이 시간을 걷거나
뛰는 시간으로 활용한다면, 자연스럽게 규칙적인 운동 효과가 난다.



즐길 수 있는 운동을 찾자.


많은 사람들은 아름다운 야외에서 걷는 것을 즐긴다. 전망이 별로 아름답지 않다면, 음악을 들으면서 걷거나, 친구와 함께 걸으며 걷는 것 자체를 즐겨 보자.
이런 방법 말고도 여러분은 다른 방법을 다양하게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술을 자제하자.

술은 기초대사량을 떨어뜨리고, 식욕을 증진시킨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칼로리가 높다.




하루에 1.8L정도의 물을 마시자.

우리의 몸은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필요로 한다. 
물은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하려는 사람은
물병을 가지고 다니면서 하루 종일 자주 마시도록 하자.


 

매일 체중을 재지 말자!

체중은 하루 동안에도 변화가 있다. 
이 체중 변화가 실제 지방의 손실이나 증가를 반영하지는 않는다.
체중은 일주일에 1번 정도 재는 것이 좋다.




항상 운동에는 그 강도와 기간에 있어서 점진적으로 변화하도록 해야 한다.
운동을 처음 하시는 사람이라면 처음부터 욕심내지 말고 약한 강도로 천천히 시작하자.

naver_com_20110217_164045.jpg ( 19.74 [Kb] )
현재 게시물에 대한 간단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이전글  복부비만 관리
다음글  비만의 7가지 원인

 

  • 사업자등록번호 617-21-78145 서울압구정본점: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토케시 비만클리닉 3층 T.02-543-6766
  • 본점관리자
  • 지점관리자
  • 사업자등록번호 138-09-57252 안양평촌점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3-1
  • Copyright(c)2010 TOCASY.ALL RIGHTS RESERVED.
  • 개인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직영점안내
  • 프렌차이즈안내
  • disign by 좋은아이콘